본문 바로가기

Society

천안함 1번 어뢰 추진체에서 발견된 의문의 생명체



천안함을 폭침시켰다는 1번 어뢰...

그 추진체에서 동해안에서만 사는 참가리비가 발견되었었다.

근데 국방부에서는 비단가리비라고 하면서 2.5 cm 크기의 증거물을 제시했었다.

하지만 그 가리비는 원래 1cm 안팎의 크기라야 했었다.

국방부가 조작한 것일까?


이번에는 추진체에서 동해에서만 사는 붉은 멍게의 유생이 발견되었다.

이 유생의 상태는 11월에나 발견되는 모습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.

하지만 추진체는 5월에 서해에서 건졌다고 발표했었다.


왜 동해에서만 사는 붉은 멍게의 유생이 서해에서 건진 추진체에 있는걸까?

왜 11월경에 발견되는 모습이 5월에 건진 추진체에 붙어 있는걸까?